기사상세페이지

도량성당, 주말성령묵상회 개최

기사입력 2011.06.11 22:1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천주교 대구대교구 제5대리구 도량성당(주임신부 이종하 스테파노)에서는 6월 11일, 12일, 18일, 19일 2주간 주말성령묵상회를 개최한다.

    오늘은 묵상회 시작날로서, 오후 1시 40분부터 도량성당 이종하 스테파노 주임신부의 묵상회 소개강의,  나영훈 안토니오 신부(파리 유학 준비 중)의 제1강의 "하느님 사랑", 채창락 요셉신부(산격성당 주임신부)의 제2강의 "예수님을 통한 구원"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현재 71명의 신자가 참여하고 있으며, 성령묵상회는 세례성사로 받은 성령의 선물을 새롭게 하고, 하느님을 깊이 체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신앙생활을 감사하는 마음으로 기쁘게 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는데 그 목적이 있다.

    내일은 가기환 이냐시오 신부(천주성삼수도회)의 제3강의 "성령 안의 새생활", 변선옥 크리스티나 자매(제5대리구성령봉사회 자문위원)의 제4강의 "하느님의 선물을 받으려면" 등이 있다.
     
    다음주 토요일인 6월 18일에는 손무진 사도요한신부(성요셉성당 주임신부)의 제5강의 "성령충만을 위한 안수", 채창락 요셉신부(산격성당 주임신부)의 제6강의 "성장을 위한 방법" 등이 있으며, 마즈막 날인 19일에는 양영진 하상바오로 신부(천주성삼수도회)의 제7강의 "그리스도 안의 변화" 등이 있은 후, 모든 일정이 마무리 된다..

      사진-1 성가

      성가 및 율동-1

      성가 및 율동-2

     성가 및 율동-3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