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설맞이 좋은 영화보기 [라스트 갓파더]

기사입력 2011.01.26 11:5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시문화예술회관(관장 공영훈)에서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시민들에게 검소하고 즐거운 명절 분위기를 제공하고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설맞이 좋은 영화보기[라스트 갓파더]를 2월 7일(월)~2월 9일(수)까지 오후7시 30분 구미문화예술회관, 선산문화회관에서 상영한다.

    마피아 대부의 숨겨진 아들.. 바로 ‘영구’?! 덜 생긴 외모, 덜 떨어진 행동, 누가 봐도 남다른 ‘영구(심형래)’는 마피아 대부인 아버지 ‘돈 카리니(하비 케이틀)’를 찾아 뉴욕에 왔다 조직의 후계자로 지목되어 마피아 수업을 받게 된다. 영구 때문에 당연히 믿고 있었던 후계자의 꿈을 접게 된 조직의 2인자 ‘토니V(마이크 리스폴리)’는 설상가상, 마피아로서 영 가망 없어 보이는 영구의 교육을 맡게 되면서 좌절을 맛보게 된다.

    영구 역시 좌충우돌 후계자 수업에 지쳐 있던 중 우연히, 뜻하지 않게, 정말 운 좋게, 위험에 처해있던 라이벌 조직 본판테의 외동 딸 ‘낸시(조슬린 도나휴)’를 구해주면서 친구가 된다. 게다가 아버지를 기쁘게 하려고 상납금을 걷으러 나서 상가주인들을 괴롭히지만 그런 영구의 횡포가 오히려 빅 히트 상품을 탄생시켜 도시의 영웅으로 떠오른다.

    한편 이런 영구를 못마땅하게 여긴 본판테 조직의 2인자 비니가 낸시를 납치한 후 이를 영구의 짓으로 꾸며 돈 카리니와 본판테 조직의 전쟁을 일으키고, 음모에 빠진 영구의 뜻하지 않은 활약이 엉뚱한 결과를 예고하며 글로벌 코미디를 펼친다.

    심형래 감독의 글로벌 프로젝트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은 <라스트 갓파더>는 대부의 숨겨진 아들이 ‘영구’였다는 독특한 설정을 통해 뉴욕을 배경으로 예측 불허한 상황들이 빚어내는 커다란 웃음을 담는다. 심형래 감독이 연출과 주연을 맡고 세계적인 제작진과 배우들이 호흡을 맞춘 코믹영화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