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금오산 올레길 라이브 카페, 7일 오픈

기사입력 2010.11.22 22:2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오는 12월 7일(화) 구미 금오산 자락에 구미를 대표할 신개념 문화 공간이 생긴다.

    금오산 올레길 라이브 카페는 지역가수 최민씨를 비롯한 많은 라이브 가수를 초청, 통기타, 색소폰, 피아노 등 오로지 라이브만으로 지역의 최고수준의 무대시설을 갖추고, 현대인의 지친 심신을 편안하고 안락하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지역의 음악 동아리의 연습 및 공연장소로 무상 대여할 예정이어서, 제대로된 공연 및 연습장소가 없던, 지역음악인들에게는 질 좋은 공간에서 멋진 공연을 펼칠 수 있는 꿈을 이루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가수 최민씨는 중년을 위한 노래지도, 개인 및 단체 레슨 등 지역민을 위한 문화공간으로 제공될 계획도 있어, 음악을 즐기는 많은 사람들이 같이 공감하는 문화공간이 될 것이다.

    결혼, 돌잔치, 회갑 및 칠순잔치 등의 고객만의 특별한 행사에 상상 그 이상의 이벤트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음악, 음식, 서비스 어느 한 가지라도 소홀함과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으로 개점을 준비하고 있다.

    고객의 수준 높은 문화적 욕구에 맞춰서 감동을 주는 서비스와, 신선한 재료를 이용하여 정성을 다한 음식을 준비하고 있으며, 최고의 음향과 조명시설을 갖추어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무대 및 공연 콘서트장이 되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가족, 연인, 친구뿐만 아니라, 직장 내 회식 및 모임까지 특별한 만남이나 모임을 원한다면, 금오산 올레길 라이브 카페를 추천해도 될 것 같다.

    금오산 올레길 라이브 카페는

    금오산 버스 종점, 금오산 공영주차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문의전화는 : 451-9450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