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행복고을 고아읍!” 함께 만들어가요

기사입력 2012.11.24 00:0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 고아읍(읍장 변종선)에서는 11월22일(목) 오전10시부터 드림구미시민네트워크와 연계하여, 대경기능인봉사회(회장 이분순) 회원 40여명이 태풍「산바」피해로 상심이 채 가시지도 않은 신촌리, 횡산리 지역의 150여가구 주민들에게 다양한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날 봉사활동을 실시한 대경기능인봉사회는 각종 기능경기대회 입상자로 구성된 장인들로 농촌마을 어르신들의 파마, 염색, 커트, 영정사진촬영은 물론, 방충망수리, 전기배선 교체등 각자 보유한 숙련된 재능으로 피해지역 주민들의 아픔을 달래 주었다.

     

    특히, 회원들의 차별화된 재능으로 파마, 염색등은 어르신들에게 인기를 모았으며, 출장경비와 노동력 문제로 평소 수리하기 어려운 방충망교체와 전기배선교체 공사도 날이 저물 때까지 계속 되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회원들은 오늘의 재능기부가 더 많은 재능기부를 낳을수 있는 출발점이 되기를 바라며, 특히 수해지역 주민들의 아픔을 조금이나마 달래줄수 있어서 여느 봉사활동 보다도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건전한 나눔 문화가 조성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다짐하였다.

    변종선 고아읍장은 “봉사회원 각자 하나의 재능이지만 나누면 값진 선물이 된다. 아름다운 재능기부로 농촌지역의 주민들에게 웃음과 기쁨을 준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가져줄 것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