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주)TM테크「어르신 이웃나눔 행사」

기사입력 2012.09.28 01:5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주)TM테크(대표 윤주식)에서는 2012. 9. 26(수) 12:00 지산1,2동 어르신과 비산3주공 어르신 100명을 모시고 직영식당인 ‘천생골’에서 어르신 이웃나눔 행사를 통해 점심식사대접을 하였다.

     

    지금까지 “오른손이 하는 일을 왼손이 모르게 하라”는 말처럼 남모르게 지산 1,2동 경로당에 추석명절을 앞두고 7년 동안 해마다 떡과 수육 등 음식을 정성스럽게 준비하여 경로당으로 가져가 식사대접을 하던 것을 회사산하 직영식당을 운영하면서 식당으로 모셔 식사대접을 하게 되었다.

     

    이번에도 평소처럼 조용히 어르신들만 모시고 식사대접을 하려고 하였으나 구평동 소재인 식당까지 차량으로 100여명의 어르신들이 이동해야하므로 어르신들의 안전을 위해 부득이하게 동사무소에 연락을 하여 지역에 알려지게 되었다.

    이날 행사는 윤주식 대표이사 지론인 회사를 잘 경영하여 이익을 창출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점차 잊어져가는 경로효친 사상을 직원들에게 심어주기 위하여 사장님 이하 직원 모두가 앞치마를 두르고 어르신들을 위해 직접 서빙을 하며 고기를 구워 드리며 어르신들의 말벗이 되어 드리는 등 이웃나눔을 몸소 실천하였다.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행사에 이수태 시의원, 정하영 시의원이 함께 자리하여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해준 (주)TM테크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 지산동 발전에 힘써주신 노고에 힘입어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풍요로운 노후가 될 수 있도록 노인복지에 힘쓸 것이라고 하였다.

    (주)TM테크는 1998년 설립되어 공단동에 있는 제1공장(본사), 제2공장과 파주공장이 있고, LCD용 스프트링 타켓이 주생산품으로 LG전자, LG디스플레이에 납품하고 있는 유망한 업체로 지산 1,2동 경로당과 공단동 등 권역별로 정기적으로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식사대접을 하는 봉사활동을 회사차원에서 해오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