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힘내라!구미'체육인들도 시민과 함께 위기극복에 참여!

기사입력 2020.04.07 16:4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체육회(회장 조병륜)에서는 각종 행사 취소 및 보조금 절감 등으로 코로나19 피해 지원 재원을 마련을 위한 구미시의 예산절감에 적극 동참하여 고통 분담에 앞장서기로 했다.

      

    구미시체육회는 산하 50개 가맹단체들과 위기 극복의 뜻을 모아 올 한해 일회성 체육행사를 최소화하고 기타 보조사업 지출을 자발적으로 절감키로 하고, 58회경북도민체육대회 참가 지원사업, 국제교류행사 지원사업, 시장기대회 개최 지원사업, 각종 생활체육 및 학교체육 대회참가 지원사업 등에서 총 879백만원을 절감하여 시에 반납키로 했다.

    구미시체육회 임직원들은 지난 3월 자발적 모금을 통해 코로나-19 위기극복 성금 1,245만원을 구미시에 기탁했고, 사회복지시설 코호트 격리를 위한 관리 전담반에도 자원봉사자로 참여하는 등 지역 위기 극복에 적극적인 참여로 힘을 보태고 있다.

    조병륜 구미시체육회장은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예산절감과 성금모금에 자발적인 참여로 뜻을 함께 해준 구미시 체육인들에게 감사하다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되어 시민들이 평온한 일상생활과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구미시체육회와 뜻을 함께한 구미시장애인체육회도 위기극복의 뜻을 모아 제22회경북장애인체육대회 참가 지원사업과 각종 개별종목 대회개최 지원사업 등에서 47백만원의 예산을 절감하여 시에 반납키로 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