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상모사곡동, 福음식과 함께 하는 설맞이 행복 나눔

기사입력 2020.01.21 19:3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상모사곡동(동장 김용수)에서는 1월 20일() 17:00, 마을보듬이(위원장 이봉원) 위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설맞이 음식 나눔 행사를 갖고, 관내 독거어르신 30가구를 가가호호 방문하여 설맞이 음식과 후원 품을 전달하였다.

      

    이날 마을보듬이 위원들은 아침 일찍부터 떡국용 꾸미와 반찬류(나물, )를 조리한 후 자체 마련한 간식과 후원 품을 더해 설맞이 나눔세트(떡국용 떡 3kg, 꾸미, , 과일, 간식, 친환경 세탁세제, 양말)를 준비했으며, 독거어르신 가가호호를 방문하여 직접 전달하면서 덕담을 나누고 안부도 확인하였다.

     

    이번설맞이 음식 나눔 행사에는 ()아이엠에서 친환경 세탁세제(4L) 200, 농협상모지점에서 쌀20kg 2, 세림건설에서 귤 10박스, 구미행복 나눔가게 대원축산에서 꾸미용 소고기를 후원하는 등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져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나눔 행사에 앞서 진행한 마을보듬이 1월 정례회의에서는 차기 부위원장 선출, 후원위원 및 집밥봉사팀 편성, 2020년 마을보듬이 활동계획을 논의하는 등 2020 庚子年의 결의를 다졌으며, 열정적으로 봉사활동을 해온 해촉 대상 위원에 대한 감사패 전달식도 가졌다.

      

    김용수 상모사곡동장은
    설날을 맞아 소외된 독거노인들을 지속적으로 보살피고 있는 마을보듬이와, 매년 온정의 손길을 보내주신 후원자들에게 감사하다.”고 덕담을 전하면서 행복 넘치는 상모사곡동을 위해 지속적인 애정과 관심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