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노사발전재단, 구미시와 지역파트너십 촉진회의 성료

기사입력 2019.12.11 17:4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노사발전재단(사무총장 이정식)과 구미시는 12. 11() 오전 10306차 구미지역 지역파트너십 촉진회의를 개최하여 구미지역 발전을 위한 전문가 회의를 최종 마무리했다.

     

    이날 노사민정 관계자들은 구미시청 중회의실에서 향후 구미형 일자리의 성공적 추진과 지속적인 지역 발전을 위한 노사민정 전문가의 역할과 상생협력 방향 모색을 주제로 논의했다.

     

    이날 회의에는 한국노총 구미지부, 구미상공회의소, 구미중소기업협의회, 구미시청, 고용노동부 구미지청 등 노사민정 전문가 10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의 지속성 확보를 위한 각종 방안에 대하여 종합토론을 진행했다.

    또한 회의 참석자들은 지역파트너십 촉진회의를 통하여 촉발된 지역 현안에 대한 폭넓은 인식 제고로 향후에도 구미지역의 상생 발전을 위한 노사민정 전문가의 역할 확대와 일자리 증대 및 노사안정 지속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다짐했다.

    이정식 노사발전재단 사무총장은 구미시 지역파트너십 촉진회의 개최를 통하여 지역 맞춤형 상생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사민정 전문가들이 적극적으로 현안을 진단하고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상시적인 소통 채널 마련에 기여했다고 밝혔다.

    노사발전재단은
    상생의 노사협력을 기반으로 기업의 다양한 혁신활동을 지원하고 일자리창출, 고용차별 개선, 중장년일자리지원, 국제노동교류협력 등 원스톱-(full)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용노동 전문기관입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