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2019년 4/4분기“Smile왕”선정

기사입력 2019.12.11 17:2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는 시민에게 밝은 미소로 고객감동 민원행정 서비스 실현에 앞장서는 2019년도 4분기 Smile(스마일)왕으로 종합허가과 최문주 주무관을 선정 발표했다.

     

    12. 11() 오전 850분 업무개시 전 시청 민원실에서 최문주 주무관에게 Smile왕 증서를 수여하였으며 스마일 액자 게첨, 기념품과 꽃다발 증정 등 다양한 행사로 Smile왕 탄생을 축하하며 격려했다.

      

    “Smile은 매 분기별 스마일 측정 현장조사, 스마일 메신저 활동, 직원설문, 칭찬공무원, 스마일 다짐시간 참여도 다섯 가지 항목으로 평가하여 선정되었으며, 직원들의 사기진작과 사명감으로 친절한 공직풍토를 조성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다.

      

    토지형질변경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최문주 주무관은 많은 업무량에도 항상 미소와 친절한 태도로 민원인을 대하고 정확하고 빠른 일처리로 민원인뿐만 아니라 직원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아 이번 4분기 “Smile으로 선정되었고, Smile왕 액자는 스마일365 실천의 상징으로 3개월간 민원실 정면에 게시된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장세용 구미시장은 최문주 주무관의 밝은 미소가 차가운 추위도 따뜻하게 녹여주는 것 같다며 축하를 전하고 구미시 최일선에서 시민들과 대면하는 민원실 직원들에게도 항상 밝은 미소와 친절하게 민원인에게 다가갈 것을 강조하며 친절봉사 행정을 실천해 줄 것을 당부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