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상모사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 및 후원의 밤 개최

기사입력 2019.12.11 16:0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상모사곡동(동장 김용수)에서는 12. 10() 오후 4시 상모사곡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상모사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봉원, 김용수) 주관으로 경상북도의회 김상조의원, 구미시의회 김춘남의원김택호의원 및 마을보듬이 위원과 후원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상모사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 및 후원의 밤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위원들의 활동내역을 담은 소식지와 동영상을 함께 보며 한 해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우수 활동위원에 대한 표창패를 수여하고, 후원자에 대한 감사패와 선물을 전달하였다.

      

    또한 매년 이웃돕기성품을 정기적으로 기탁하고 있는 구미남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종권)의 성품(50만원상당) 기탁식을 가졌으며, 이어서, 지난 일 년 간 마을보듬이 활동소감을 자유롭게 이야기하며, 함께 고생한 위원들 간 따뜻한 격려와 인사를 나누며 내년에는 더욱 열심히 활동할 것을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지기도 하였다.

      

    이봉원 위원장은 아직은 미흡한 점이 많지만 앞으로 소외된 이웃이 없는 행복한 마을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상모사곡동 마을보듬이가 되겠다고 밝혔다.

     

    김용수 상모사곡동장은 한 해 동안 이웃을 위해 수고해 주신 위원 및 후원자 분들께 고마운 마음을 전하다올해 성과를 바탕으로 2020년에는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쳐 주길 바란다고 하였다.

    한편, 상모사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에서는 금년 한해보듬이 집밥밑반찬 배달서비스, 무의탁 독거어르신 생신잔치, 찾아가는 복지상담실살피go! 알리go!등의 특화사업을 매달 실시하였으며, 설명절 복나눔행사, 어르신 행복나들이, 가정의달 cheer up day, 복날보듬이 삼계탕 나눔 day, 한가위보듬이 명절음식 나눔day, 정담은 김장나눔행사 등 맞춤형 특화사업을 실시하여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노력해 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