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019 ‘양포동마을보듬이의 나눔이야기’행사

기사입력 2019.12.06 20:0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양포동(동장 김차병)에서는 12. 5(목) 오후 2시 양포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양포동마을보듬이(위원장 박순자), 후원자, 구미행복나눔가게, 세대공감 우리마을 아이들 문화공연 참여기관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마을보듬이 성과보고회로 2019 ‘양포동마을보듬이의 나눔이야기’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양포동보듬이위원이 함께 하는 클래식 연주 공연을 시작으로 마을보듬이 및 관내 후원자의 2019년 주요나눔활동을 함께 공유하고 우수활동자 활동소감 발표를 들으며 한 해를 되돌아보고, 함께 고생한 위원들간 따뜻한 격려와 인사를 나누며 2020년에도 더욱 열심히 활동할 것을 다짐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금년 한해 양포동마을보듬이는 독거어르신과 1대1 결연을 통해, 「독거어르신 봄나들이」, 「독거어르신 전통시장 나들이」등의 특화사업을 통해 인적안전망을 구축하고, 「사랑의 손길모아 행복한 보금자리」사업으로 지역 내 문제를 지역주민들이 해결하는 지역사회보호체계를 조직화하였으며, 「2019 세대공감 우리마을 아이들 문화공연」행사를 주관하여 차별화된 지역밀착형 특화사업을 추진하였다.

     

    김차병 양포동장은 한 해 동안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복지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마을보듬이 위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나눔활동을 함께 실천하고 있는 ㈜인탑스, ㈜에코시스템, LG이노텍 및 구미행복나눔가게에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2020년에도 양포동의 복지를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쳐 주길 바란다고 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