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진미동 자연보호협의회 환경정화활동 및 월례회의

기사입력 2019.11.21 18:1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진미동(동장 김태영)에서는 11월21일(목) 오전 11시 자연보호협의회(회장 임순득) 주관으로 회원 18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 2층 회의실에서 11월 월례회의 개최 및 관내 도시숲 대왕참나무길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였다.

     

    이 날 회의에서는 등산로 폐쇄 구간 안내, 2020년 유기질비료 지원사업 신청, 배출가스 5등급 차량 운행제한 제도, 청소년 직업 체험 홍보, 희망2020 나눔캠페인 홍보 등 주요 시․동정 사항을 안내하고 2019년 진미동 자연보호협의회 활동을 돌아보며 내년도 신자연보호활동 계획에 대해 논의하였다.

     

    회의가 끝난 후에는 지난 10. 19(토) 성황리에 종료된 인동․진미 도시숲 문화축제가 열렸던 대왕참나무길을 찾아 겨울을 준비하려는 자연의 순리 과정의 결과물인 낙엽을 치우며, 올 한 해 우리에게 쉼터를 제공했던 자연에게 휴식을 플러스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순득 자연보호협의회 회장은 한해동안 꾸준하게 자연을 가꾸는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해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지난 14일에 개최되었던 자연보호회원 평가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것을 축하하였다.

    김태영 진미동장은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언제나 밝은 모습으로 자연보호활동에 임하는 회원들을 격려하며, 동에서 주관하는 크고 작은 행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봉사활동에 늘 앞장서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회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이 날 회의를 마무리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