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여성예비군’ 2019 이웃사랑 실천 쌀 나눔 행사

기사입력 2019.11.20 17:2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 여성예비군(소대장 조계옥)은 11월 19일부터 20일까지 2일간전용수 구미대대장 후원하에 이웃사랑실천 쌀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 날 쌀(10Kg) 100여 포대와 350만원 상당을 관내 저소득층 및 6.25참전용사, 무공수훈자회 총 30가구 등 어려운 이웃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의 자유수호를 위해 헌신하신 유공자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며 위문하였다.

      

    이 자리에는 조준선 구미시 예비군지역대장 및 예비군지휘관, 보훈 및 안보단체장, 구미시 여성예비군 등 40여명이 동참하여 따뜻한 마음을 더하는 뜻깊은 행사로 이어져 관계자들로부터 군의 위상을 드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이 행사를 주관한 조계옥 여성예비군소대장은“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과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고마운 분들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고 싶었다.”라며, 지역사회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구미시 예비군으로서 맡은 바 책임을 다함은 물론,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봉사하는 마음으로 구미시 안보지킴이 역할도 열심히 수행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구미시 여성예비군은 이번 쌀 나눔 봉사활동 뿐만 아니라 지난 11월 4일부터 7일까지 3일간에 걸쳐 연탄 1천 400장을 저소득층 13가구에 배달봉사 활동을 한데 이어서 올해 두 번째로 이웃사랑을 전하며 지역주민들로부터 실천하는 진정한 봉사단체로 칭송받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