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산불 Zero 감천면 우리가 달성한다!

기사입력 2019.11.07 19:2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김천시 감천면(면장 김천석)에서는 본격적인 산불예방활동 기간을 맞이하여 11711시 감천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산불예방 교육 및 결의대회를 개최하였다.

     

    관내 기관단체장, 이장협의회, 의용소방대, 새마을지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산불방지 총력 추진을 위한 결의문 낭독, 산불예방교육 및 김천천소방서와 조마파출소의 협조하에 의용소방대원들과 함께 감천면 주요 간선도로에서 산불예방 차량캠페인 순서로 진행되었다.

     

    김천석 감천면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봄철 감천면에 한건의 산불도 발생하지 않은 것은 모든 주민들이 함께 산불예방에 힘써 준 결과이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애초에 산불이 나지 않는 것이라고 강조하고, 철저한 감시활동과 교육, 주민 스스로의 자발적인 예방활동으로 올해도 단 한건의 산불도 없는 우수한 감천면이 될 수 있도록 동참해 주기를 당부했다.

     

    이에 이숭상 의용소방대장의용소방대원을 비롯하여 전 감천면민이 산불예방에 참여하여 산불 없는 감천면이 되도록 함께 노력 하겠다라고 화답했다.

     

    감천면은 주민들이 살기 좋은 Happy together 김천을 만들어 가는데 더욱 힘쓰며 가을철 및 봄철 산불예방활동 기간 동안 적극적인 주민참여로 산불 Zero화를 달성하는데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