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김천샤인머스켓포도 국회에서도 통했다.

기사입력 2019.10.11 17:2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김천시(시장 김충섭)11일 국회도서관 앞 광장에서 지역을 대표하는 농산물인 샤인머스켓포도를 전국에서 최고의 브랜드 선점을 위해 시식코너, 타임세일, 소비자 맞춤형 프로그램 등 홍보·판촉행사를 가져 국회 및 수도권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판촉행사는 김충섭 시장이 제안하고 송언석 국회의원이 화답하여 만들어 진 자리로 각 지역 국회의원 10여명, 김세운 김천시의회 의장, 지역농협장, 농업인단체장, 재경김천향우회원들이 참석해 김천샤인머스켓의 홍보와 소비촉진에 힘을 보탰다.

     

    행사에 앞서 김천샤인머스켓 포도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기 위해 국회의원, 의원회관, 국회 취재기자들에게 사전에 홍보·시식용으로 400박스를 공급하여 큰 호응을 얻으며, 사전홍보를 톡톡히 하였다.

     

    김천 샤인머스켓 포도는 씨가 없고 껍질째 먹을 수 있는 간편함과 입안에 퍼지는 망고 맛으로 한번 먹어본 소비자는 다시 찾는 과일로 이날 준비한 물량 1,500박스가 조기 매진되어 샤인머스켓 포도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나게 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이번 국회 홍보판촉행사 뿐만 아니라, 김천농산물을 팔 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찾아 나설 것이라, “11월에는 해외 베트남 시장을 찾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까지 김천농산물의 맛과 품질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판촉활동을 아낌없이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