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김천시, 특선영화 상영

기사입력 2019.08.07 13:3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김천시문화예술회관(관장 김금숙)에서는 시민들의 건전한 여가문화 활성화를 위하여 특선영화 <기생충>을 오는 8. 27(화) 오후 7시 30분, 8. 28(수) 오후 3시, 7시 30분 총 3회에 걸쳐 김천시문화회관(남산동)에서 상영한다.

     

    영화 <기생충>은 언제나 통념을 깨는 동시에 허를 찌르는 상상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봉준호 감독의 새로운 ‘가족희비극’이다. 전원 백수인 기택네 장남 기우가 고액 과외 면접을 위해 박사장네 집에 발을 들이면서 시작되는 두 가족의 만남으로 인해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다.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최우식, 박소담, 장혜진 등 연기파 배우들의 변신과 호연이 어우러졌다.

      

    이 영화는 한국영화 100년 사상 처음으로 세계 최고권위의 칸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을 받은 작품으로 개봉한지 60여일 만에 천만 관객을 동원하는 등 흥행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받았다.

    살인의 추억, 괴물, 마더, 설국열차, 옥자 등 선보이는 작품마다 성공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봉준호 감독의 연출력과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훌륭한 연기력이 더해져 올 여름 더위에 지친 시민들에게 큰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료는 전석 2,000원으로 15세이상 관람 가능한 영화이다. 관람권은 8월 13일(화) 오후 2시부터 김천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상단 빠른 예매 등을 통하여 예매할 수 있다.

    문의) ☎ 054-420-7824, 홈페이지 http://www.gcart.go.kr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