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새로운 러더 김서정 제2대 기업사랑줌마클럽 회장 취임

기사입력 2019.03.13 01:1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기업사랑줌마클럽(회장 김서정)에서는 3월 12일(화) 오후 6시, LG게스트하우스에서 45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 및 윷놀이 행사를 개최했다.

     

    6년전 구미기업을 위해 만들어진 기업사랑줌마클럽은 그동안 LG, 삼성 등 기업을 위해 열정적으로 도우미 역활을 해오고 있다.

     

    1기 초대 정신자 회장 이임사를 통해 지난 세월을 회상하면서 회원들이 회를 위해 열심히 함께 해 준 것에 고마움을 표하고 더욱 발전하는 회가 되도록 평회원으로서 후원 하겠다고 했다.

     

    신임 2기 회장으로 추대된 김서정 회장 취임사를 통해 역량이 출중한 회원들과 함께 일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하며, 여성친화도시에 걸맞는 기업사랑줌마클럽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취임 각오를 밝혔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배정미 구미시 경제기획국장을 비롯해 전 LG경북협의회 최선호 사무국장, 본회 자문위원인 김형식 경북도민일보 중부취재본부장이 참석해 격려사를 통해 이취임을 축하하여 자리를 빛냈다.

     

    기업사랑 줌마클럽은 2012년 9월 4일 창립대회를 갖고, 그동안 구미지역기업들의 후원 봉사활동을 해 왔는데 어느 듯 7주년을 맞게 되었다. 그동안 LG 주부배구대회, LG드림페스티벌과 삼성에서 개최하는 삼성나눔워킹페스티벌 및 사랑나눔김장축제 등 기업을 위해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