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사)외식업 구미시지부, 정기총회 개최

기사입력 2019.02.26 17:3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사)외식업 구미시지부(지부장 임호기)에서는 2월 26일 11시 GM컨벤션웨딩에서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외식업지부 대의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식품위생 유공자에 대한 표창과 회원 자녀에 대한 장학금 수여, 주방문화 개선을 위한 결의대회, 감사보고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안전한 먹거리 제공으로 시민의 건강증진 수준 향상을 위한 음식문화개선실천 의지를 다지는 계기가 되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사)한국외식업 구미시지부는 시민이 입으로 느낄 수 있는 맛과 영양, 안전한 식품위생수준향상에 기여하고 4,000여명 회원간의 화합과 복리 및 권익 증진을 위하여 설립된 단체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음식문화개선 및 좋은 식단 추진’을 비롯하여 ‘남은음식 제로화 운동,’ ‘주방문화개선 사업’정착과 이웃돕기성금 모금 참여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날 김용학 사회복지국장은 “음식문화개선을 위한 다양한 사업 전개와 사회공헌활동에 고마움을 표하고, 경기부진 등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꿋꿋하게 외식문화 발전에 최선을 다해 주심을 감사드리며, 특색 있는 먹거리 개발과 위생수준 향상에 다같이 긍정의 힘을 모아, 보다 나은 구미로 거듭 날 수 있도록 외식업구미시지부가 적극 동참” 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