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청노동조합(환경관리원) 제28년차 정기총회

기사입력 2019.02.21 16:3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시장 장세용)에서는 2. 20(수) 오후 2시 환경관리원 전용시설 2층 회의실에서 환경관리원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구미시청노동조합 제28년차 정기총회가 개최되었다.

     

    구미시청노동조합(위원장 어상훈)이 주최한 이날 행사에는 신문식 구미시의회 의원, 김삼성 연합노련 경북본부 의장, 김동의 한노총 구미지역지부 의장 등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18년 회계감사를 통해 노동조합 활동을 마무리 하고, ‘19년 노조사업활동 계획수립을 위해 마련하였다.

      

    특히, 총회에 앞서 마련된 기념행사는 시정 유공자에 대한 표창과 함께 신문식 의원에게 명예 환경관리원 위촉패를 수여하였으며 구미시에 장학기금 200만원을 기탁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편, 구미시 문경원 도시환경국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평소 클린 구미를 가꾸기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쓰는 환경관리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장세용 시장님을 비롯한 시 직원들은 SK하이닉스 구미 유치를 위해 불철주야로 뛰고 있고 선정발표가 나는 그날까지 모두 응원해 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구미시와 노동조합은 시민행복과 지역사회 발전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가진 동반자로서 소통하고 협력하는 상생의 노사문화를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 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