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한국생활개선선산읍회 박세남 회장 취임

기사입력 2019.02.13 17:5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한국생활개선 선산읍회에서는 2. 11(월) 11:00 구미시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시의원, 기관단체장 및 생활개선회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3․14대 임원 이·취임식 행사를 개최 하였다.

      

    본 행사에 앞서 1부에서는 ‘생활개선선산읍회 올해 사업계획서 수립 및 정관개정, 신규회원 영입 등 총회와 이웅학 상담소장으로부터 올해부터 실시되는 농약허용기준강화 즉 PLS에 관한 교육 시간을 가졌다.

     

    이어 2부 본 행사에서는 이임 회장 및 임원의 노고에 대한 농산물상품권 및 꽃다발 전달, 13대 회장 이임사, 14대 신임회장 취임사, 축사, 격려사, 임원진 소개 순서로 진행 되었다.

    신임 박세남회장은 “회원 상호간의 소통과 화합을 바탕으로 ‘생활개선회’이름에 걸맞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으며, 아울러 “행복한 농촌과 젊은 생활개선회를 만들기 위해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바란다” 고 당부 하였다.

    한편 농업기술센터 주대현 소장은 지난 4년 동안 선산읍생활개선회를 위해 수고해 주신 박병애회장 외 임원진들의 노고를 격려 하였으며, 앞으로 선산읍생활개선회를 이끌어갈 박세남 신임회장 이하 임원진들에게도 축하와 격려의 힘찬 박수를 보냈다.

    구미시 대표 농산물인 벼, 감자, 메론 재배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실증시험연구를 확대하고 조직배양시설을 확충하여 기존 20톤 생산하던 감자 종서를 80톤으로 대폭 확대 생산하여 보급함으로서 새로운 지역농산물 브랜드 개발 및 농업발전을 위해 앞장설 계획이므로, 구미 농업·농촌이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선산읍생활개선회원이 함께 동참해 줄 것을 당부 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