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장, 설맞이 기업체 방문 및 근로자 위문

기사입력 2019.02.01 19:0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시장 장세용)는 1월 28일 LG디스플레이(주) 방문을 시작으로 1월 31일(목) 설맞이 구미시 대표 기업 3곳((주)벡셀, 세영정보통신(주), 코오롱인더스트리(주))을 차례로 방문하여 근로자들을 위문 격려하였다.

     

    첫번째로 방문한 (주)벡셀에서는 근로자들과 오찬을 같이 하며 현재 구미시 주요 현안사항인 SK하이닉스 구미유치를 노사정이 함께 지지 하며, 경북도와 구미시가 추진 중인 스마트 이동형기기 클러스터 육성사업 또한 잘 추진되어 스마트 이동형기기 관련 사업이 구미를 중심으로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달받았다.

      

    두번째 방문 기업은 양방향무선 단말기 (WiWi)를 생산하는 세영정보통신(주)으로 공장현장투어로 근로자들을 격려하였고 직접 양방향무선 단말기(WiWi)를 시험해보는 자리도 가졌다.

      

    마지막으로 방문한 코오롱인더스트리(주)에서는 노동조합사무실을 방문하여 근로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올해 초 구미상공대상을 수상하여 받은 수상금 500만원을 사회복지단체에 기탁하여 준것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자리가 되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시청 내 조직기구표에 시장위에 구미시민을 표기 했다며, 시민 특히 근로자들과의 ‘벽 허물기’에 주력하고 있으며 근로자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을 앞으로도 계속해 나가겠다”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