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1월 25일 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1)

기사입력 2019.01.25 21:2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도개면 농업경영인회장 이․취임식 개최

    [구미뉴스]=구미시 도개면(면장 이수정)에서는 1. 24.(목) 11:00 도개면 행정복지센터에서 도개면 사단법인 농업경영인구미시 도개면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전임 윤경태 회장의 노고에 대한 격려와 신임 김은호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기 위하여 관내 기관단체장 및 회원 등 60여명이 참석하였다.

     

    신임 김은호 회장은 복합영농을 추진하는 데에 심혈을 기울이고, 도개면 농업발전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며 행복하고 살기 좋은 도개면을 만드는데 회원분들의 동참 할 수 있도록 부탁하였다.

    신임 회장 취임식에 들어온 쌀 30포(20kg)은 관내 불우 이웃돕기에 기증을 하여 좋은 본보기 역할을 하였다.

    이수정 도개면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도개면과 농업경영인의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일해 온 전임 윤경태 회장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고, 신임 김은호 회장에게 안전한 먹거리 생산, 지역주민과 화합하여 지역발전을 위해 앞장서는 단체가 되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설 명절맞이, 사랑을 나누는 따뜻한 마음!
    구미시 농업경영컨설팅 박태수회장 쌀 10kg 15포(50만원 상당) 후원

    도량동(동장 전명희)에서는 2019. 1. 24(목)에 설 명절을 맞아 구미시 농업경영컨설팅 박태수회장이 쌀 10kg 15포(50만원 상당)를 저소득층에게 후원했다.

     

    희망농장을 운영하며 농업기술을 전수하여 농민소득 증대에 이바지한 공으로 ‘새농민 대통령상’을 수상했던 박태수 회장은 “소년소녀 가장, 독거노인 등 어려운 가정에 본인의 나눔 실천이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희망한다“ 고 전했다.


    전명희 동장은 “이웃을 돕고자하는 마음으로 이렇게 기탁해주신 데에 대해 감사드리며, 설 명절을 맞아 저소득 가정에 소중한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격려했다.

    SK하이닉스 ‘구미’로 오이소~ 퍼뜩오이소~
    SK하이닉스 구미 유치 홍보를 위해 기관·단체장 캠페인

    비산동(동장 변장수)에서는 1월 24일(목) 11:00, 직원 및 단체장 20여 명이 모인 가운데 SK하이닉스 구미 유치 홍보를 위해 홍보 영상 촬영 및 관내 기관 협조 요청에 나섰다.
      

    이 날 직원 및 단체장은 비산초등학교, 새마을금고 비산 1·2지점, 비산 농협점 등을 방문해 반도체 특화 클러스터 조성계획에 따른 SK하이닉스 구미 유치의 필요성에 대해 적극 홍보하고, 서명부 배부 및 홍보 사 진과 영상 촬영을 진행하였다.

      

    교육 중인 변장수 동장을 대신하여 이원기 행정민원계장은 “SK하이닉스 구미 유치를 위하여 시민 모두가 적극적으로 홍보에 임해야 하며 특히 청와대 국민청원에 많은 시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URL 배포에 힘써주기를 당부하였다.

      

    이외에도 동에서는 행정복지센터 홍보물 제작, 민원인을 대상으로 서명 받기 및 홍보, 직원 및 단체별 SNS를 통한 홍보 등 SK하이닉스 구미 유치 성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선주원남동, 자연보호협의회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
    자연보호발상지의 명예를 걸고 자연보호에 앞장선다

    선주원남동(동장 노상진)에서는 1월 24일(목) 18:30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연보호협의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이 날 총회에서는 김희덕 신임 협의회장이 취임하였고,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자연보호에 힘쓴 강욱자 전임 협의회장은 감사인사를 전하며 재임기간 임원진과 회원들의 공로를 치하하였다.

    또한, 신규회원 영입으로 임원진을 새롭게 구성하고, 설 명절을 맞이하여 윷놀이로 단합하며 화합을 도모하였다.

    노상진 선주원남동장은 강욱자 전임 협의회장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며, 김희덕 신임 협의회장을 도와 단합된 모습으로 2019년에도 쾌적하고 깨끗한 선주원남동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