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재구의성향우회 새로운리더 제13대 임희태 회장 취임

기사입력 2019.01.08 20:4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재구미의성향우회(회장 임희태)는 1월 8일(화) 구미시 소재 센츄리호텔에서 500여명의 회원들과 함께 2019년 향우회 신년교례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가지고 향우회 회원간의 친목 도모와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주수 의성군수와 백승주․장석춘․김현권 국회의원, 경상북도의회 의원, 구미시 의회 의장, 의성군의회 의장과 의원, 의성군 산하 기관장, 면장이 참석한 가운데 흥겨운 축제의 장이 이어졌다.

     

    이임하는 김희두 회장 “지난 임기 1년은 최선을 다한 한해였으며 많은 일들이 있었으나 개인 사정으로 연임치 못하고 퇴임하게 된 점을 죄송하게 생각하며 새롭게 회장을 맡으신 임희태 회장님과 함께 향우회의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신임 13대 임희태 회장 “부족한 제가 회장에 취임하면서 기쁨보다는 두려움이 앞서지만 앞서 재구미 의성향우회를 위하여 애써주신 선후배님과 직전 회장님의 뒤를 이어 좀 더 발전된 향우회를 만들겠다”며 이를 위해 “첫째 내실을 기하여 기초가 탄탄한 향우회, 둘째 역동적으로 행동하는 향우회, 세째 구미시와 의성군에 도움이 되는 향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는 향후 재구미의성향우회의 새롭게 나아갈 발향을 제시했다.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김주수 의성군수는 “신년교례회의 개최를 축하드리고 전임 김희두 회장의 그동안의 노고와 고향 농산물 팔아주기 행사를 통한 많은 협조에 감사드리며 신임 임희태 회장의 회장 취임을 축하하고 본인은 고향 의성의 발전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면서 “재구미의성향우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했다.

     

    이철우 경상북도지사를 대신하여 참석한 윤창욱 의원은 재구미의성향우회의 오늘을 있게한 공로를 치하하여 오치현 전직회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하였으며, 김종수․강흥구 부회장은 백승주 국회의원상을, 김윤수 이사는 장석춘 국회의원상을, 박상원․윤문기 부회장과 이춘옥이사는 김현권 국회의원상을 각각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또한 지난 1년간 향우회 발전에 기여한 회원에 대한 감사패와 부상 수여식이 이어졌다.

     

    2-3부 행사로는 사전에 준비된 다과 및 뷔페와 함께 김승현씨의 사회자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지역출신 초대가수 및 향우인들의 장기자랑 코너로 흥겨운 시간을 가졌으며 행운권 추첨을 통해 최신형냉장고, 빨래건조기, LED TV, 밥솥, 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들로 신년교례회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알찬 한해의 시작을 다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