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1월 7일 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기사입력 2019.01.07 17:3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상모사곡동 발전협의회 이·취임식 및 신년교례회
    신임회장 취임사 및 각 기관·단체 회원간 신년 인사 가져

    [구미뉴스]=상모사곡동(동장 박정은)에서는 1월 4일(금) 18:00 사곡새마을금고 3층 회원복지회관에서 김상조 도의원, 김춘남 시의원, 김택호 시의원 등 관내 기관·단체장 및 회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모사곡동 발전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및 2019년도 신년교례회를 개최하였다.

      

    금번 이취임식을 통해 한상백 신임회장과 7명의 회장단이 새로이 취임하였고, 2년간 동 발전을 위해 수고한 류호일 전임회장에게 감사의 뜻을 담은 감사장을 수여하고 더불어 단체 활동에 많은 기여를 한 회원에게 표창패를 수여하는 등 화기애애한 가운데 행사가 진행되었다. 또한 불우이웃돕기를 위한 성금(50만원) 전달식도 함께 진행되어 한층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박정은 상모사곡동장은 “기해년 황금돼지의 금빛 기운을 받아 더욱 풍요롭고 마음 넉넉한 한해가 되길 바라며, 2년간 수고하신 류호일 전임회장단에게 감사드리며 동 발전협의회 한상백 신임회장의 지휘 아래 새로운 회장단 및 회원 모두가 합심하여 살기 좋고 발전하는 상모사곡동 만들기에 힘써줄 것”을 당부하였다.

      

    제39대 권기열 장천면장 주민들과 상견례
    새해 첫 면민과 함께하는 대화와 소통의 시간 가져

    장천면(면장 권기열)에서는 1. 4(금) 14:00 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윤종호 시의원, 장천면 각 단체회장, 마을이장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9대 장천면장으로 부임한 권기열 면장과의 상견례를 가졌다.

      

    이 상견례는 지난 1월 1일부로 구미시청 가족지원과에서 장천면으로 부임한 권기열 면장이 처음 면민과 함께하는 대화와 소통의 시간으로 지역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앞으로 면 행정 구현에 대한 방향제시와 최일선의 행정에서 지역주민들과 어울려 2019년 새해를 한마음으로 시작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이날 상견례에서는 단체장 및 이장 소개, 면장님 취임사, 장천면의 현안사항에 대한 간단한 의견 수렴과 새로운 면장님에 대한 환영인사, 상호간 덕담과 함께 악수를 청하는 신년인사로 진행되었다.

    권기열 장천면장은 희망찬 황금 돼지의 해를 맞아 면 발전을 위해 늘 애써주시는 각 단체장 및 이장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 시장님이 지향하는 「참 좋은 변화, 행복한 구미」에 맞춰 참 좋은 변화의 시작이 이곳 장천에서 훈풍처럼 번져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였으며 신임 면장으로서 면민들과 함께 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도 당부하였다.

    읍민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9년 신년인사회 개최
    기해년 새해를 선산읍민과 함께 희망찬 인사로 시작

    선산읍(읍장 박종수)에서는 1월 7일(월) 11:00 읍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김상철 구미시부시장 등 유관 기관단체장 및 읍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신년인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선산청년회의소(회장 김석구)에서 주관한 이날 신년회는 선산읍 발전과 읍민화합을 위한 신년사를 시작으로 참석자 상견례, 나라안녕기원 만세삼창, 기념떡 절단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행사 후에는 부녀회에서 준비한 떡국을 함께 먹으며 새해 정담을 나누는 자리를 가졌다.

     

    김석구 선산청년회의소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젊은 패기를 기반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고, 살기좋은 고장, 활기 넘치는 내고향 선산을 만들기 위해 청년회의소 회원 모두가 열심히 일하겠다며 신년회에 참석한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했다.
      

    신년인사회에 참석한 김상철 구미시부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2019 기해년에는 황금돼지 기운 받아 행복하고 풍선한 복이 넘치는 선산읍이 되기를 기원하면서 바쁘신 와중에도 신년인사회에 참석하신 분들의 행운과 건강을 기원하였다.

      

    인구 2만 시대를 준비하는, 농업행정의 중심인 선산읍은 올해 읍승격 40주년으로 지역과 이웃이 화합하고 소통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더욱 더 발전하기 위해 모든 행정력을 집중할 계획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