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의회 2018년 송년다과회

기사입력 2018.12.31 21: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의회(의장 김태근)는 12월 31일(월) 오후 5시 김태근 의장, 장세용 시장과 이묵 부시장을 비롯한 구미시의회 각 상임위원장 및 의원, 사무국 직원 등이 함께한 자리에서 2018년 송년다과회를 가졌다.

     

    2018년 송년다과회에 앞서 이묵 부시장에 이임에 대한 구미시의회 의원 전체 이름으로 감사패를 전달하고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묵 부시장은 “1년 8개월 동안 구미를 위해서 무엇을 했을까라는 생각이 많이 든다”며 “마지막 기억에 남는 것은 구미시 조직개편과 예산 이였다”고 말하며 “이제는 내 역할은 다 끝났구나 하는 생각을 했다”면서 “그러한 과정에 있어 의원님들께서 많은 협조를 해 주셔서 대단히 고맙고 감사하다”고 인사를 했다.

     

    이어 구미시의회 윤종호 의원이 경상북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2018년 제11회 경북의정봉사대상을 전달하고 축하했다.

     

    김태근 구미시의회 의장 “이묵 부시장은 구미시 부시장으로서 시장권한대행을 하면서 고생을 많이 하셨고, 경북의정봉사대상을 받으신 윤종호 의원은 늘 공부하고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시는 분으로 감사와 축하를 드린다”고 했다.

     

    장세용 시장 인사에 이어 시의회 위원장 송년인사가 있었으며, 의회 직원들이 의원들에게 그동안 고생하신 의원에 대한 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꽃다발을 의원을 대표한 김태근 의장에 대한 꽃다발을 전달식이 있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