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교육지원청, 2018 사랑의 밥 나누기 행사

기사입력 2018.12.24 15:0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노승하)에서는 경상북도 교육실무직 학교조리사회 회원 36명과 함께 2018년 12월 22일 구미 삼성원에서 사랑의 밥 나누기 행사를 실시하였다.

     

    연말연시를 맞아 경상북도 내 저소득층 학생을 대상으로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기 위해 경상북도교육청, 구미교육지원청, 경상북도 교육실무직 학교조리사회가 힘을 모아 구미 삼성원 시설 아동 53명에게 식사 및 쿠키를 제공하였다.

     

    홍은경 회장(봉곡중학교 조리사)은 “아이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끼며 한편으로 부모의 돌봄과 사랑을 받지 못하는 아이들을 보니 너무 가슴 아파 많은 사람들이 따뜻한 마음을 더욱 더 전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경상북도 교육실무직 학교조리사회는 경상북도교육청의 지원을 통해 계속해서 많은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어 사랑 나눔을 실천할 것을 다짐하였다.

    구미교육지원청 노승하 교육장은 평소에도 학교급식을 위해 애쓰는 조리사들이 주말인데도 아침 일찍부터 오후 늦은 시간까지 고생하며 사랑 나눔을 실천하는 경상북도 교육실무직 조리사회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고마움을 전하며, 어려운 학생들에게 사랑을 나누고 위생적이고 안전한 학교급식을 위해 힘쓰는 이들에게 격려와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