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한국자유총연맹 구미시지회 통일안보 워크숍 및 사업평가대회 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18.12.06 20:1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한국자유총연맹 구미시지회(회장 곽병철)에서는 12월 6일(목) 오후 2시 왕산허위선생기념관에서 통일안보 워크숍 및 사업평가대회를 열었다.

     

    이날 평가대회에는 장세용 구미시장, 김태근 구미시의회 의장, 이성호 구미경찰서장을 비롯한 곽병철 지회장 및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한국자유총연맹 구미시지회는 구미 지역에서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를 항구적으로 옹호 발전시키고, 이와 관련된 민간단체에 대한 협조와 세계 자유 우방과의 유대 강화를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1981년 3월 17일 한국반공연맹 선산군지부로 설립되었으며, 1989년 4월 1일에는 한국자유총연맹이 창립되면서 명칭을 한국자유총연맹 선산군지부로 변경하였다. 1989년 4월 1일에는 제1대 지부장으로 한의신이 추대되었다.

     

    한국자유총연맹 구미시지회는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한 국민 안보의식 고취 활동과 민주시민의식 함양을 위한 시민교육활동에 힘쓰고 있으며, 각종 봉사활동을 통해 국민과 함께 더불어 사는 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화해와 공존이라는 역사적 흐름에 동참하여 각종 대북지원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한국자유총연맹 구미시지회는 구미 지역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안보의식 고취와 자유민주주의 옹호 발전의지를 확산시키기 위한 웅변대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으며, 매년 한국자유총연맹 창립일인 6월 15일에는 국민과 함께하는 국민운동단체로서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