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10일 11일 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2)

기사입력 2018.10.11 17:2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광평동 통장협의회, TV는 사랑을 싣고~
    취약계층에 TV와 선풍기 후원

    [구미뉴스]=광평동(동장 박상호) 통장협의회(회장 강순예)에서는 2018. 10. 2.(화) 낙동강 체육공원에서 개최된 이·통장 한마음 연수대회에서 수상한 TV 1대와 선풍기 1대를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하기로 결정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체육대회와 노래자랑 등 통장들의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노래자랑에 참여한 박춘자 5통장은 영예의 1등을 차지하는 기염을 통해 상품으로 받은 LED TV를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고 기증하였다.

    강순예 통장협의회장은
    “통장들이 한마음으로 열심히 대회에 참가한 결과로 수상한 상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울 수 있어 기쁘다”고 전하였다.

    박상호 광평동장은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선뜻 후원하기로 결정해주신 통장협의회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앞으로도 지역 발전과 주민 화합을 위해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광평동 10월 기관단체협의회 개최

    광평동(동장 박상호)에서는 10. 11(목) 오전 11시 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윤창욱 도의원, 권재욱 시의회 산업건설부위원장 및 관내 기관단체장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0월 월례회의를 개최하였다.

     

    회의에 앞서, 그동안 광평동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오신 박영일 전 광평동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본회의에서는 2018 송년행사, 상하수도 요금인상, 자전거관련 도로교통법 개정 내용 안내, 페트병↔종량제 봉투 교환사업, 2019학년도 초등학교 조기입학 신청 접수 등 주요 시정을 홍보하고 각 단체별 건의사항을 수렴하였으며, 회의 후에는 관내 식당에서 음식을 함께 나누며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상호 광평동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늘 솔선해 주시는 기관단체장들께 감사드리고, 더욱더 화합하여 구미시를 대표하는 광평동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청소년들의 안전한 환경은 우리가 지킨다!
    공단1동청소년지도위원회 청소년유해환경 지도단속 캠페인

    공단1동(동장 강응서)에서는 10. 11.(목) 18:30 청소년지도위원회(위원장 박삼제), 자율방범대원 및 직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을 위한 유해업소 지도단속을 집중적으로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관내 학교 및 상가 주변을 중심으로 청소년 보호의식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 청소년 유해환경 이해를 위한 홍보 전단지 등을 전달하며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하였다.

    또한 식당·편의점·노래연습장에 방문하여 「청소년 출입·고용금지」 및 「술·담배 판매금지」 표시 스티커 부착 여부를 중심으로 청소년 대상 위반행위에 대한 사항을 집중적으로 단속·계도하였다.

    강응서 공단 1동장은 “청소년 유해환경 지도 단속을 위해 늘 앞장서는 청소년지도위원 및 자율방범대원, 주민들께 감사드리며, 꾸준한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건전한 환경 속에서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