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봉곡 e편한세상 입주민 행복을 위한 화합한마당 & 작은음악회 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18.10.07 22:4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봉곡 e편한세상(입주자대표 회장 최문봉)에서는 10월 7일(일) 오후 4시부터 단지내 특설무대에서 ‘입주민 행복을 위한 화합한마당 & 작은음악회’가 성대하게 열렸다.

     

    봉곡 e편한세상은 경북 구미시 봉곡로 24길 33-11에 위치한 1,254세대로 (주)태웅 위탁관리업체(관리소장 박용식)가 관리를 하고 있으며, 2기 입주자대표회의 최문봉 회장, 서언상 감사, 장창호 감사, 서병진 총무이사, 박경순 공동체활성화지원 이사, 강오심 동대표, 손세희 동대표 등 7명의 구성원으로 되어있다.

     

    매년 입주민 참여 행사로 2017년에는 치맥행사, 올해는 한마음축제 및 작은음악회 등으로 주민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계기를 마련한 자리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백승주 국회의원, 정세현 도의원, 김낙관 시의원을 비롯한 최재석 구미시새마을협의회장, 봉곡코아루, 영남네오빌, 세양청마루 입주자대표회의 회장, 최문봉 봉곡 e편한세상 입주자대표 회장 및 주민 등 2,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제의 장이 되었다.

     

    입주자대표 최문봉 회장 “아파트가 입주한지 3년이 되는 해로 입주민들이 단합과 화합하는 자리로 서로 소통하며 친목과 우의를 다지는 자리가 되었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행사로 어린이, 청소년 참여 행사에 이어 개회식, 입주민 노래자랑, 초대가수 축하공연 이어 행운권 추첨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 시상품으로는 1등상 제습기, 2등상 공기청정기, 3등상 신세계상품권, 참가상 등이 주어졌다.

      ▶구자근 (주)태웅 사장이 축하의 인사를 하고 있다.
     
     
     
     
     
     
     
     
     
     
      
     
     
    (주)태웅 최선호 상임고문은 행사장을 찾아 입주민들을 격려하고 행사를 축하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