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LG디스플레이, 구미지역 유치원·어린이집 원아 대상 인형극 진행

기사입력 2018.09.17 15:3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부회장 한상범),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지부장 박세정), 구미경찰서(서장 이성호)는 지난 17일, LG디스플레이 구미사업장 내 소강당에서 구미지역 유아들을 대상으로 성폭력예방 인형극 ‘소중한 몸과 마음을 서로 존중해요’ 공연을 진행했다.


      

    성폭력 예방 인형극 ‘소중한 몸과 마음을 서로 존중해요’는 아이들이 일상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여러 가지 성폭력 상황을 인형극으로 연출해 유아들이 보다 쉽게 성폭력 예방법을 인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어린이집 내부 공간 등의 문제로 자체적으로 진행이 어려운 구미지역 어린이집 2개원 240여 명의 유아들을 LG디스플레이 구미사업장으로 초대해 진행되었다.

     

    LG디스플레이 구미경영지원담당 신영철 상무는 “아동의 눈높이에 맞춘 이번 성폭력예방 인형극을 통해 소중한 성을 지키기 위한 안전원칙을 몸소 이해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구미지역 아동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아동권리를 지키며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16년부터 구미지역 유치원·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아동 성폭력예방 인형극’을 진행하고 있으며, 방학이 되면 결식 위험에 처하는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해 급식과 교육을 지원하는 △‘희망의 도시락’ 등 지역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