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장세용 구미시장, 소통과 협력을 위한 시의원 간담회

기사입력 2018.08.22 16:0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시장 장세용)는 8. 22(수) 오전 11:00 3층 상황실에서 시 간부공무원과 전체 시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내년도 국·도비 확보 활동상황과 주요사업을 설명하는 '소통과 협력을 위한 시의원 간담회'를 개최 했다.

     

    이번, 간담회는 제8대 구미시의회 개원 후 개최한 첫 간담회로 구미시의 내년도 국·도비 활동 주요사업을 구체화하고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하여 시정 운영의 이해와 협력을 구하는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는데 의미가 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2019년도 국▪도비 확보 활동상황과 생활지능형 실버가전 산업화 기반구축사업, 로봇직업혁신센터 사업, 구미국가산업단지 제4단지 완충저류시설 설치사업, KTX구미역 연결사업, 원도심 활성화를 위한 도시재생 사업 등 주요사업을 설명하고 시의회의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하였다.

      

    장세용 시장은 "지금 구미는 어려운 시기에 봉착해 있다.“며 구미의 미래산업 발전전략 마련과 새로운 미래 100년의 기틀을 다지는 중요한 시점에 시의회의 적극적인 협조와 국▪도비 확보 활동에 힘을 보태 달라고 당부하였다.

     

    향후, 구미시에서는 지금까지 추진중인 사업과 새로운 프로젝트사업이 잘 추진될 수 있도록 국▪도비 확보를 위해 총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