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북도상공 회장 및 구미상공회의소 회장에 조정문 (주)새날테크텍스 대표이사 취임

기사입력 2018.07.24 12:2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경상북도상공회의소협의회 및 구미상공회의소(회장 조정문)는 7월 24일(화) 오전 11시 본관 2층 대강당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윤광수 前경북상의협의회장, 류한규 명예회장, 김순견 경상북도경제부지사, 장세용 구미시장, 김태근 구미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경북도내 상의회장, 각 기관단체장, 구미상의 고문, 상공의원 및 회원사 대표 등 180여명이 참석하여 이․취임을 축하했다.

     

    이번 경북상의협의회 및 구미상의 회장 이․취임식은 윤광수 前경북상의협의회장에 대한 재임기념패와 대한상의, 경상북도 공로패 전달, 류한규 제13대 구미상의 회장에 대한 재임기념패와 대한상의 공로패, 구미시 감사패 전달, 윤광수 前경북상의협의회장의 이임인사, 조정문 회장의 취임인사, 김순견 경상북도경제부지사, 장세용 구미시장, 김태근 구미시의회 의장의 축사, 참석한 내빈들의 꽃다발 증정식, 김정호 김천상의 회장의 축배제의, 성금전달 순으로 진행되었다.

     

    조정문 회장 취임사에서 “경북은 동해안의 열악한 SOC인프라 확충과 원전건설 중단에 따른 대체산업 육성, 대구공항 이전 문제 등 많은 과제를 안고 있고, 구미 역시 5단지 기업유치와 대구취수원 이전문제, KTX 구미정차 문제, 노후산단의 재생사업, 정주여건 개선 등 해결해야할 현안이 쌓여있다”며 지도층 간의 지속적인 대화와 소통, 협력을 강조하면서. 더불어 구미상의는 회원사 권익신장에 앞장설 것을 다짐하며 취임사를 갈음하였고, 경북상의협의회 및 구미상의 회장 이․취임식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한편, 최근 구미경제가 어려운 점을 감안하여 이․취임식은 최대한 간소하게 진행되었으며 조정문 회장은 절감한 경비 5백만원을 장세용 시장에게 건네주며 지역의 소외계층에 전달해 줄 것을 부탁하였다.

     

    기타 이임사와 김순견 경상북도경제부지사, 장세용 구미시장, 김태근 구미시의회 의장 축사 등은 영상자료를 참작해 주시기 바랍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