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9일 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2)

기사입력 2018.06.29 16:2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선산읍, 꽃향기에 물들다
    선산읍 여름 꽃 식재

    [구미뉴스]=구미시 선산읍(읍장 이대창)에서는 6. 28(목)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성희), 공공근로, 직원 등 30여명이 여름을 알리는 메리골드, 페튜니아, 베고니아 등 6천여 본을 관내 가로화분 및 화단에 식재하였다.

      

    이번 여름꽃 식재작업은 선산IC입구, 선산부대, 선산체육관, 양심화분 등 사람들의 왕래가 많은 곳에 실시되어 지역을 찾는 방문객과 읍민에게 아름다운 선산의 이미지를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대창 선산읍장은 무더운 날씨에 이른 아침부터 여름꽃 식재에 참여한 부녀회원들을 격려하였고, 시민들이 여름꽃을 바라보며 쾌적함을 느낄 것을 생각하니 매우 기쁘고, 물주기와 잡초제거 등 지속적인 사후 관리에도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배우는 즐거움, 아쉬운 종강
    임오동 2018년 상반기 행복학습센터 프로그램 종강

    임오동(동장 윤동욱)에서는 6월 29일(금) 노래교실을 끝으로 2018년 상반기 행복학습센터 프로그램의 모든 과목을 종강했다.

      

    임오동 행복학습센터는 구미시 평생교육원 주관으로 2017년부터 연간 1천만원씩 도비를 지원받아 운영되고 있으며, 지난 3월부터 4개월간 서예, 수채화, 캘리그라피, 노래교실 2개소 등 5개 강좌를 운영하여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수강생들은 종강을 맞이하여 간단한 다과와 함께 배움의 열기로 가득했던 지난 4개월의 시간을 되돌아보며 아쉬운 마음을 나누었고, 하반기 교육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도 가졌다.

     

    윤동욱 임오동장은 수강생들의 배움을 향한 열정에 박수를 보내며그동안 성심껏 지도한 담당과목 강사와 수강생들을 격려하고, “앞으로도 주민들이 다양한 취미생활을 통한 건전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하반기 강좌에도 지역주민의 많은 참여를 당부하였다.

     

    올 하반기 임오동 행복학습센터는 수요조사를 거쳐 선정한 서예, 수채화, 캘리그라피, 노래교실 2개소 등 5개 강좌를 7월 16일(월)부터 5개월간 운영할 예정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