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31일 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3)

기사입력 2018.05.31 18:4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자전거 타고 업무능률도 쑥쑥 몸도 튼튼~
    상모사곡동 업무용 자전거 기증 받다

    [구미뉴스]=상모사곡동(동장 권영복) 보듬이 위원 안상용씨와 체육회 부회장 김장영씨가 직원업무용 자전거 2대를 상모사곡동 주민센터에 기증하였다.

      

    안상용씨와 김장영씨는 자전거를 전달하며 항상 주민을 위해 노력해준 상모사곡동 주민센터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노력해 주었으면 하는 바람도 밝혔다.

     

    이에 권영복 상모사곡동장은 평소에도 동행정에 적극 협조해준 두 분의 기증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직원들이 업무용 자전거를 적극 활용하여 찾아가는 대민서비스행정 추진과 더불어 개인 건강관리에도 더욱 힘써 줄 것을 당부하였다.

    직원들 역시 기증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업무용 자전거를 적극 활용하여 업무능률 향상은 물론 건강과 더불어 환경까지 지킬 수 있게 된 것에 기뻐하였다.

    아름다운 꽃길 조성
    해평면, 하천변 공한지 꽃길 조성

    해평면(면장 김영준)에서는 5. 29(화)부터 5. 31(목)까지 지역일자리, 공공근로사업자 10여명이 참여하여 하천변 유휴 공한지에 꽃길을 조성하였다.

      

    하천변에 조성된 꽃길은 해평면 거리미관조성 자체 계획의 일환으로 시행되었으며, 국도25호선 문량나들목과 해평나들목 하천변 공한지 430m정도에 지난 4월 24일 자체 파종하여 생산한 모종인 목화 1,500본, 해바라기 1,500본, 설약초 400본, 천일홍, 코스모스등을 식재하였다.

     

    김영준 해평면장은 꽃길 조성에 참여해준 참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면서 계절에 따라 다양한 꽃 식재를 통하여 아름답고 쾌적한 해평면을 만들어 나가겠다며 주민모두가 함께 노력해줄 것을 당부 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