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선산청소년수련관 부스경연대회 눈길

기사입력 2018.05.30 16:5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은 지난 26일 동락공원 다목적 광장 에서 열린 5월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 및 경연대회에 참가했다.

     

    이날 기념식의 부대행사인 ‘청소년체험부스 경연대회’에 청소년수련관 소속의 청소년운영위원 20명이 참가하였다. “나의 꿈을 향해 쏴라!”라는 주제로 국궁 활쏘기, 나만의 진로 뱃지만들기 등 특색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체험부스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체험부스에 참가한 청소년은“처음 접해보는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어서 신기했고,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 또 참여하고 싶다”라고 체험 소감을 말했다.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 관장 신정순은 “앞으로도 많은 청소년이 다양한 활동을 통해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은 지역 청소년을 위한 청소년동아리 사업은 물론 학교연계 숙박형 수련활동과 더불어 자유학기제 연계 체험활동, 토요 체험활동, 문화강좌, 청소년운영위원회, 방학특성화 프로그램, 청소년스포츠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전문 수련시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수련관 이용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구미시시선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gumissyouth.org) 또는 전화 (054-482-0924)로 문의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