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LG디스플레이 구미 계장회 어린이날 기념 자선 바자회 수익금 기부

기사입력 2018.05.29 16:2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LG디스플레이 구미계장회가 5월 28일, 소외계층 아동에게 기부금을 전달하였다.

     

    이번 기부금 전달은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LG디스플레이 노동조합 조합원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기부한 물품을 회사 내 자선바자회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이다.

     

    구입하고 한 번도 입지 않은 의류부터 새것 같은 장난감, 전자제품 등 다양한 물품들이 임직원들의 시선과 발길을 사로잡았고 어린이날 행사 일정에 맞춰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예정이던 행사는 임직원들의 호응으로 준비한 물품의 대부분이 오전내에 판매 되었다.

    이날 자선바자회를 통해 발생한 판매 수익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하여 구미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 아동에게 전달되어 학습비, 생활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LG디스플레이 구미계장회 노정열 회장 “십시일반 소중한 물건을 모아준 조합원들과 따뜻한 마음으로 물건을 구입해준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어린이날에 즐거운 아이들의 모습을 보면서, 어려운 환경 속에서 힘들어 하고 있을 아이들 생각에 더욱 마음이 아팠다.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 구미 계장회는 지역 내 장애인 시설인 '사랑의 쉼터'와 공식 결연을 맺고, 매월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로 2회차인 어린이날 자선 바자회 활동 또한 지속 전개할 예정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