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더불어민주당 장세용 구미시장 예비후보 공무원 선거중립 촉구

기사입력 2018.05.07 17:0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더불어민주당 장세용 구미시장 예비후보는 오늘 구미시 공무원의 선거개입 의혹에 대해 좌시하지 않겠다며 성명서를 발표했다.

     

    장세용 예비후보는 구미시 공무원들이 특정 후보에 대해 지지 부탁과 정책 홍보를 한다는 사실이 제보를 통해 들어오고 있다며, 엄정한 정치적 중립성이 요구되는 공무원 조직의 선거개입은 시민들의 신성한 투표권에 대한 도전이라고 밝혔다.

    과거와 달리 구미시 전반에 지방권력 교체에 대한 시민들의 열망이 표출되고 있는 지금, 노골적인 특정후보 밀어주기는 더 이상 묵과할 수 없다고 장 예비후보는 밝혔으며, 이에 대한 성명서를 더불어민주당 구미시장 선거대책본부의 이름으로 발표했다.

    -성명서 전문-

    공무원의 선거개입에 대한 의혹에 대해 좌시하지 않겠다.

    구미시 공무원이 특정 후보에 대한 지지 부탁과 정책 홍보를 한다는 사실이 제보를 통하여 들어오고 있다. 엄정한 선거중립을 하여야 하는 공무원의 선거개입은 시민의 신성한 투표권에 대한 도전이다.

    예전과 달리 구미시장 선거에서 지방권력 교체에 대한 시민들의 요구가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더불어민주당 장세용 후보의 약진에 위기감을 느낀 공무원들의 노골적인 특정후보 밀어주기는 더 이상 묵과할 수 없다.

    이에 더불어민주당 장세용 구미시장 선대본에서는 구미지역 공무원의 선거중립 의무를 지킬 것을 촉구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