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5일 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기사입력 2018.04.26 16:4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미래의 희망, 청소년은 우리가 지킨다!
    형곡1동, 민·관 합동 청소년 유해환경 지도점검

    [구미뉴스]=형곡1동(동장 박경하)은 4. 25(수) 19:30부터 형곡1동 청소년지도위원 (위원장 임병우) 및 공무원 등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청소년 유해환경 합동 지도점검을 실시했다.

     

    주요 활동내용은 관내 주류․담배 판매업소 및 청소년 유해업소를 직접 방문하여 19세 미만 술, 담배 판매금지 스티커 부착여부 확인, 청소년 보호에 관한 홍보물 배포 등으로 대대적인 청소년 선도활동을 펼쳤다.

      

    박경하 형곡1동장은 “평소 청소년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시는 청소년지도위원님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며, 건강한 사회 환경을 조성하여 미래의 희망인 청소년들이 올바르게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진미동 바르게살기위원회 환경정화 활동
    작은봉사, 작은친절

    진미동(동장 황영한)에서는 2018. 4. 26.(목) 오전10시부터 진미동바르게살기워원회(회장 양태용) 회원 등 15명이 참여하여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였다.

     

    진미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그동안 저소득층 반찬 제공, 불우이웃돕기, 기초질서 지키기 캠페인 실시 등 작은 봉사 활동을 하였고, 이날 인의주공 등산로 및 인동도서관 주변 환경정화 활동하여 지역주민이 산책하고 독서 할 수 있는 휴식공간에 활력을 불어넣는 작은 친절을 실천하였다.

      

    양태용 바르게살기위원장은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해서 ‘작은 봉사 작은 친절’ 의 마음으로 가까운데 부터 살피는 봉사활동, 찾아가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 할 것을 약속했다.

     

    황영한 진미동장은 환경정화활동을 위해 참석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올 한해도 깨끗하고 건강한 진미동 만들기에 힘써줄 것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