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검도 서포터즈단 훈련장 방문·격려

기사입력 2018.04.25 18: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 검도서포터즈(단장 영남에너지서비스(주))는 4월 25일(수) 검도 훈련장을 방문하여 검도 종합우승을 위해 맹훈련 중인 선수단을 찾아 격려금 및 음료수를 전달하고 선수단과 함께 필승의지를 다졌다.

     

    구미시 검도서포터즈는 영남에너지서비스(주)(대표 남정호)를 단장으로 구미전자정보기술원(원장 박효덕), 구미MJF라이온스클럽(회장 장영한), 오성택시(대표 문성식), 과학경제과(과장 주광하), 형곡2동(동장 박호형)으로 구성되어, 매년 도민체전에 출전하는 검도 선수단을 격려하여 우승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 날, 훈련장을 찾은 검도 서포터즈 총괄간사 주광하 과학경제과장은 선수들에게 “구미시 검도팀은 해마다 월등한 실력으로 우승을 놓치지 않고 있다. 이는 구미시가 좋은 성적을 거두는 데 큰 힘이 되고 있으며 올해도 선수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한편, 제56회 경북도민체전은 4. 27.(금) ~ 4. 30.(월)까지 상주시에서 개최되며 구미시 검도선수단은 일반부 10명, 고등부 6명, 임원 8명 등 24명이 참가하여 우승을 노리고 있다. 경기는 상주시 상영초등학교 체육관에서 4. 28.(토) ~ 4. 30.(월)까지 3일간 치러진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