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사)대한제과협회구미시지부장 이․취임식 개최

기사입력 2018.04.13 18:2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사)대한제과협회구미시지부(회장 정천일)는 4. 12(목) 오후 5시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소극장)에서 협회 회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미시지부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 행사는 감사패 및 공로패 전달, 협회기 전달, 이임사 및 취임사, 내빈축사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최권수 이임지부장에 이어 정천일 신임지부장이 취임, 제과협회구미시지부의 발전을 이끌어 가게 됐다.

    이임하는 최권수 지부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6년간 협회를 잘 이끌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새로이 출범하는 정천일 지부장님과 협회 임원들께 축하의 인사와 함께, 앞으로도 협회의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천일 신임지부장은 ‘협회 발전을 위해 열정적으로 힘써 오신 최권수 전 지부장의 노고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140여 제과인들이 협회를 중심으로 단결하여 제과업의 저변확대와 협회 활성화로 건강하고 올바른 먹거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여 협회의 전통을 이어 가겠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박수연 위생과장은 축사에서 ‘최권수 이임지부장의 그간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드리고, 특히 2015년 구미시 대표적 관광먹거리 상품인 구미대표 빵 <베이쿠미> 개발에서부터 2017. 5. 1 상품화하는 등 현재까지 제빵 및 판매에 기여한 공에 깊이 감사드리며, 정천일 신임지부장의 취임을 축하하면서 앞으로도 전문 직업인으로서 긍지를 가지고 새로운 제과 기술교육 등을 통해 제과업 발전에 끈임 없는 노력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