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11일 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3)

기사입력 2018.04.11 16:5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도개면, 기관단체장 회의 개최
    지방선거 참여, LG기 주부배구대회 및 산불예방활동 협조 당부

    [구미뉴스]=도개면(면장 강응서)에서는 2018.4.10(화) 11:00 도개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관내 기관단체장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개면 기관단체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제26회 LG기 주부배구대회 및 경북도민체전 참여, 봄철 산불예방활동 등 각종 홍보사항을 전달하였으며, 특히 곧 다가올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일정, 선거기간 중 주의 및 제한사항 등에 대해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각 기관단체별로 협조사항을 전달하고 건의사항을 청취하였으며, 당면 현안사항에 대해 심도있게 논의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강응서 도개면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시는 관내 기관단체장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였으며, 앞으로도 계속 지역발전과 면민 화합을 위해 기관단체장님들이 각별히 협조해줄 것을 당부했다.

    지역발전과 주민화합을 선도하는
    진미동 발전협의회 4월 월례회의 개최

    진미동(동장 황영한)에서는 4. 10(화) 11:00 행정복지센터에서 발전협의회(회장 임병동) 주관으로 관내 기관장 및 발전협의회 회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4월 월례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는 제26회 LG기 주부배구대회 개최, 산불 예방활동 강화 ,적십자 회비 추가모금, 일자리안정자금 지원 안내 등 주요 시정홍보 전달을 시작으로, 지역의 주요 현안사항 협의 및 지역발전과 주민 편의와 관련된 내용에 대하여 의견을 교환하는 시간을 가졌다.

    황영한 진미동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는 창구 역할 및 각종 지역 현안사항 처리에 아낌없이 힘을 쏟아주신 발전협의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발전협의회가 진미동 발전을 선도해 가는 모범적인 단체가 되어 달라”고 당부하였다.

    화사한 꽃길따라 출근해요!
    삼성전자와 함께하는“꽃밭 만들기”

    진미동(동장 황영한)에서는 2018. 4. 10(화) 14:00 삼성전자와 공무원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이계천 걸이화분 및 공한지에 팬지, 데이지, 비올라 등 봄꽃 3,000본을 식재해 겨우내 삭막했던 거리풍경을 화사한 봄꽃으로 물들였다.

     

    이번행사는 진미동 관내에 위치한 삼성전자에서 사회공헌활동으로 이계천변 도로를 이용하는 시민들을 위해 봄꽃 3,000본을 부담해 진행한 것이다.

      

    행사에 참여한 삼성전자 한마음협의회 석정훈 대표는 “그동안 이계천변 삼성전자 출퇴근로가 휑하여 보기가 안 좋았는데, 직접 봄꽃을 식재해 화사한 출근길을 만들 수 있어서 뿌듯하고 보람을 느꼈으며, 구미시를 대표하는 삼성전자가 앞으로도 한마음, 한뜻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황영한 진미동장은 “봄꽃 식재에 참여한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꽃거리 조성이 지역사회를 생기 넘치게 하는 큰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기업등 민간과 협력해 지속적으로 도시경관을 조성하여 쾌적하고 아름다운 진미동을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