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일 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2)

기사입력 2018.04.02 16:4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송봉사단 후원품 전달

    [구미뉴스]=구송봉사단(단장 박희옥)에서는 2018. 3. 30에 광평동(동장 박영일) 저소득층을 위해 라면 5박스를 전달하였다.

     

    또한 구송봉사단에서는 지난 2월, 쌀 10kg 5포를 전달하였다. 박희옥 단장은 “비록 작은 손길이지만 이웃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후원품 전달 등 저소득층에 관심을 가지겠다고 하였다.

    박영일 광평동장은 이웃을 위해 사랑을 나누는 구송봉사단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면서 “나눔에는 금액의 크고 작음이 아니라 그 속에 담긴 진솔한 마음 자체가 가장 큰 가치”라면서 따뜻한 기부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2018. 구미문화원 장천분원 정기총회 개최
    한마음 한뜻으로 장천문화의 새로운 기틀 마련을!!

    구미문화원 장천분원(분원장 사공 호)에서는 2018. 3. 30.(금) 11:00부터 장천종합복지회관 대회의실에서 류은주 면장, 구미문화원 라태훈 원장, 이홍희 도의원, 권기만·한성희 시의원, 장천면분원 회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구미문화원 라태훈 원장은 “장천분회가 구미문화원 분원 중 가장 잘 운영되는 분원으로 발전되기 바라며, 특히 올해는 장천분원에 900만원의 사업예산이 투입되니 사업에 철저를 기하여 주기를 당부한다”고 인사말을 전했으며, 정기총회는 2017년도 활동사항 및 결산보고를 시작으로 2018년도 사업계획과 발전방향에 대한 토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사공 호 분원장은 갑자기 회장을 맡아 책임이 막중하다며, “지난 한 해 동안의 회원들의 적극적 참여와 봉사 덕분에 장천면 분원이 발전할 수 있었다며, 2018년도에도 구미문화원 장천분원이 지역 문화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류은주 장천면장은 “지난 한해 동안 장천면 문화발전에 노력을 다하여 준 구미문화원 장천분원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하며, 2018년도에 새로운 사공 호 분원장을 중심으로 회원들이 화합하여 장천면에 구석구석 전통문화를 발굴하는 등 새로운 장을 마련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