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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미시, 고객만족서포터즈 1/4분기 교육 및 간담회

기사입력 2018.03.27 15: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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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미뉴스]=구미시(시장 권한대행 이묵)에서는 고품격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시민이 평소 불편해하는 민원제도를 발굴· 개선추진코자 고객만족서포터즈(회장 방진숙) 2018년 1분기 교육 및 간담회를 3월 27일(화) 구미시청 상황실에서 개최하였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활동우수자에 대한 시상을 하고 2017년 주요활동, 2018년 1분기 성과 및 운영계획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제안, 칭찬하기 등 고객의 소리 등록방법과 매월 실시하고 있는 민원만족도 설문조사에 대해 교육을 하였다.

     

    또한, 2018년 새롭게 구성된 임원진(회장 방진숙)을 주축으로 서포터즈 회원들은 향후 역할과 활동방향을 토의하며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김휴진 복지환경국장은 “고객만족서포터즈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구미 시정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어 주시기”바라며, 또한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시정 참여로 더욱 다양한 계층의 의견 청취로 시민불편사항이 개선될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가지고 활동해 주실 것”을 당부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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