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6일 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4)

기사입력 2018.03.26 15:4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도량동 발전을 위한 소통과 화합의 시간 !
    도량동 단체장협의회 3월 월례회의 개최

    [구미뉴스]=도량동단체장협의회(회장 고명환)에서는 3. 26(월) 11:00, 동행정복지센터 3층 대강당에서 도․시의원을 비롯한 단체장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3월 단체장협의회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4월 새마을대청소,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관련 안내,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 제56회 경북도민체육대회, 행복홀씨 입양사업 안내 등 주요 시․동정에 대한 홍보사항을 전달하였고, 단체장협의회 당면 현안에 대해 논의하였다.

    전명희 도량동장은 도량동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단체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봄철 산불방지 예방활동에 적극 참여하는 등 앞으로 원활한 동행정 업무추진을 위하여 단체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활동을 당부하였다.

    도량동 통장협의회 3월 월례회의

    도량동(동장 전명희)에서는 3. 26(월) 14:00, 동행정복지센터 3층 대강당에서 도․시의원과 통장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3월 통장회의를 개최했다.

      

    이 날 통장회의에서는 연임 통장 2명에 대한 위촉장 수여 및 구미관광 시티투어 운영, 구미시 장학재단 장학생 선발, 제7회 전국지방동시선거 관련 유의사항 안내, 봄철 산불예방 안내, 4월 새마을대청소 실시, 일자리 안정지금 지원 안내 등 시‧동정 현안사항을 홍보하였고, 통장협의회 자체 안건을 논의하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전명희 동장은 봄철 산불예방과 선거중립을 통한 공명선거에 최선을 다해주며, 행정과 주민과의 소통역할을 수행하여 앞으로도 지역 발전과 주민 화합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깨끗하고 살기좋은 송정동 !
    송정동 환경미화원 간담회 실시

    송정동(동장 김언태)에서는 깨끗하고 쾌적한 송정동 만들기에 적극 수고해 주시는 환경미화원과 재활용 수거팀 등 11명에게 3월 26일 관내식당에서 격려와 함께 오찬을 겸한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간담회는 쾌적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일선에서 맡은바 소임을 묵묵히 수행하고 있는 환경미화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애로사항 등을 이야기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환경미화원들은 더욱더 깨끗하고 살기 좋은 송정동을 만들기 위해 본연의 임무에 충실함은 물론 생활쓰레기 및 음식물쓰레기 배출요령 홍보, 불법쓰레기 투기 감시 등 쾌적한 송정동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김언태 송정동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성실히 소임을 다하는 환경미화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일선 작업현장에서 발생한 고충을 청취하여 적극 지원해 줄 것을 약속했으며, 항상 복무규칙을 준수하여 안전사고에 유의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