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3일 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5)

기사입력 2018.03.23 17:1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주민이 살기 좋은 상모사곡동
    상모사곡동 통장협의회 3월 월례회의

    [구미뉴스]=상모사곡동(동장 권영복)에서는 3월 23일(금) 14:00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김상조 시의원, 통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모사곡동 통장협의회 3월 월례회의를 개최하였다.

      

    아울러, 월례회의에 앞서 재위촉된 통장 3명(박은주 24통장, 최성재 34통장, 채한성 35통장)에게 위촉장을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통장들은 인사말에서 앞으로 지역주민 간 소통과 시정 홍보활동에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봄철 산불조심기간 운영, 대구취수원 구미이전 반대 서명운동, 이팝나무 식재 및 가꾸기 행사, 제26회 LG주부배구대회, 2018년도 적십자 회비 납부, 4월 새마을대청소, 구미관광 시티투어 운영, (재)구미시장학재단 장학생 선발, 제27회 선주원남 금오산 벚꽃축제, 아름다운 해평 냉산 임도 시민걷기대회 등 주요 홍보사항을 전달하였으며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하였다.

    권영복 상모사곡동장은 주민 봉사의 최일선에서 묵묵히 활동하는 통장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봄을 맞이하여 통장 모두가 합심하여 주민이 살기 좋은 상모사곡동이 될 수 있도록 적극 힘써주기를 부탁하였다.

    향긋한 꽃내음이 가득한 인동동 만들기
    인동동 도심 내 봄꽃 식재

    인동동(동장 변동석)에서는 2018. 3. 23.(금) 14:00부터 인동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이정헌, 김미정) 회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인동경로당 앞 화단 등 주요 가로화단과 화분에 팬지, 비올라, 데이지 등 봄꽃 4,400여본을 식재하였다.

     

    이번 봄꽃 식재에 참여한 여러 회원들은 겨울동안 얼어있었던 화단과 화분의 잡초를 제거하고 쓰레기를 수거하면서 화단을 정비하였고 꽃을 심고 물을 주면서 꽃밭을 조성하였다. 꽃밭을 왕래하는 시민들이 봄의 꽃내음을 물씬 느낄 수 있도록 봄의 전령사 팬지와 비올라 등 예쁜 꽃들로 화단을 수놓았다.

      

    변동석 인동동장은 봄꽃식재에 참여해준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다가온 따뜻한 봄을 맞으며 진행된 이번 봄꽃 식재를 통하여 생기 넘치는 인동동, 아름다움이 흐르는 인동동을 만들고 앞으로 계절에 따라 다양한 꽃을 식재하여 다양한 볼거리와 안식처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