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상사동로 일원 간판개선사업 주민설명회

기사입력 2018.03.19 15:3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구미시장 권한대행 이묵)에서는 2018. 3. 16(금) 15:00부터 상모사곡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경상북도의회 김지식 도의원, 구미시 의회 허복, 김상조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상사동로 일원 상점주, 건물주와 지역주민 약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판 개선사업에 대한 주민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상사동로 일원 간판 정비사업은 총사업비 500백만원(도비 150,시비 350)으로 건물 입면 정비와 간판 디자인 개발 및 교체를 주요내용으로 하는 사업으로 이날 설명회에서는 사업취지와 추진계획을 설명하여 사업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주민의견 수렴 절차를 가졌다.

      

    작년에 형곡중앙시장 네거리 간판 정비사업에 3억 7천만원을 투입하여 건물 입면정비, 지역특성에 맞는 현대적인 감각의 광고물제작 및 설치 완료하였으며 2018년 공단종합시장 간판개선사업을 시작으로 선산읍 선산중앙로 일원, 상모사곡동 상사동로 일원에 각 5억원을 투입하여 현대적 디자인 간판을 제작하여 구미시 거리미관이 새롭게 탈바꿈될 예정이다.

      

    이날 설명회에 참석한 이동률 도시경관계장은 “바쁜 생업 중에도 설명회에 참석해 주신데 감사드리며 주민 여러분의 좋은 의견은 적극 반영하여 간판 개선사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도록 많은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