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15일 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3)

기사입력 2018.03.15 16:3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천생리그 우승은 비산동에서
    LG기 주부배구대회 비산동 선수단 발대식 및 체육회 3월 정기이사회 개최

    [구미뉴스]=비산동(동장 우준수)에서는 3월 14일(수) 18시부터 비산나루터공원 배구장에서 비산동체육회(회장 장세구)주관으로 시․도의원, 주부배구선수단, 체육회이사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6회 LG기 주부배구대회’리그 우승을 향한 발대식 및 체육회 3월 정기 이사회를 가졌다.

     

    이날 발대식은 체육회장 인사, 도․시의원 격려사, 주부배구선수단 소개 및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고, 관내식당으로 이동하여 연습일정 및 배구대회 전반에 관한 논의를 하였으며, 배효찬 배구단장과 강정순 감독을 중심으로 올해는 리그 우승을 목표로 필승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세구 체육회장은 선수단을 격려하기 위해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남은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길 바라며 체육회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우준수 비산동장은 배구대회를 위해 열심히 연습하는 선수단과 체육회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LG기 주부배구대회를 통하여 주민이 화합하고 즐거운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며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하나된 열정! 2018 평창 패럴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합니다!
    신평2동 평창 동계패럴림픽 단체 관람

    신평2동(동장 지대근)에서는 3월 14일(수)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며 기관단체회원, 관내 다울지역아동센터 어린이 및 공무원 등 35명이 함께 평창 동계패럴림픽 경기관람을 하였다.

     

    이날 참여한 회원들은 강릉 올림픽 파크(강릉 컬링센터)에서 열리는 장애인 휠체어컬링 예선(한국:스웨덴)을 관람하며 열띤 응원을 하였다.

      

    아울러 이날 함께한 아동센터 어린이는 동계패럴림픽이 우리나라에서 개최된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하며, 동계올림픽 기간 중 컬링이 엄청 인기가 있었는데, 패럴림픽을 통해 직접 볼 수 있어 소중한 추억이 되었다고 소감을 밝히고 이런 기회를 준 구미시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지대근 신평2동장은 우리나라의 아름다움과 열정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동계올림픽의 감동을 패럴림픽이 이어가고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히고, 소외계층을 비롯한 여러 주민들이 동참해 주셔서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 남은 평창 동계패럴림픽 경기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하였다.

    형곡2동 봄꽃 식재
    다시 찾고 싶은 아름다운 형곡2동

    형곡2동(동장 박호형)에서는 3월 14일(수) 직원 및 공공근로사업 참여자 1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튤립, 팬지, 비올라 등 봄꽃 1,500본을 식재하였다.

      

    이번 봄꽃은 형곡2동주민센터를 찾는 주민들에게 밝고 깨끗한 인상을 줄 수 있도록 동사무소 및 중앙시장네거리, 시무실공원, 형남중학교 입구 등 화단과 화분 30여 개소에 봄의 시작을 알리는 꽃을 식재하여 주민들과 방문객에게 화사한 봄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참여자들은 봄꽃 식재를 통해 형곡2동을 아름답게 가꾸는데 일조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화사한 형곡2동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일할 것을 다짐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