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14일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5)

기사입력 2018.02.14 19:3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맛있는 나눔이 있어 설명절이 더욱 행복합니다~
    국민대반점 '천원의 행복'2월 행사 개최

    [구미뉴스]=원평1동(동장 이재근) 국빈대반점(대표 최상필)에서는 2월 14일(수) 11시부터 15시까지 원평1동 자연보호협의회원,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천원의 행복’ 2월 행사를 가졌다.

      

    ‘천원의 행복'은 매월 두 번째 수요일에 국빈대반점에서 자생단체 회원들과 직원들의 자원봉사로 짜장면을 1,000원에 제공하여 그 수익금을 분기별로 어려운 가정에 물품으로 후원하거나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부해 왔다.

      

    이재근 원평1동장은 매월 아낌없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최상필 대표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이웃에 대한 관심과 배려가 확산되어 따뜻한 원평1동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즐겁고 넉넉한 설명절 되세요
    진미동 전현직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사랑의 생필품 전달

    진미동(동장 황영한)에서는 2. 14(수) 고유명절 설을 맞아 진미동새마을협의회 회장(전임 이충혁, 신임 이한성)으로부터 돌봄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 온정의 손길을 전달하였다.

      

    이날 기탁생필품(쌀, 라면 등 40만원 상당)은 지난 2월 1일 진미동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으로 이취임한 전현직 회장이 마련한 것으로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에게 적정 배분하여 새마을정신을 몸소 실천하기 위함이다.

     

    이한성 신임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나눔․봉사․배려의 새마을정신을 계승하여 새마을운동과 지역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봉사와 희생정신으로 나눔문화를 확산하여 이웃사랑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황영한 진미동장은 새마을지도자협의회가 진미동의 선도 단체로 거듭나 회원 모두가 화합하고 단합하여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해 주기를 바라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도 나눔의 온기가 더욱 퍼져나갈 수 있도록 앞장서 줄 것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