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외식업구미시지부 정기총회 개최

기사입력 2018.02.12 16:0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외식업구미시지부(지부장 임호기)에서는 2월 12일 11시 GM컨벤션웨딩에서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외식업지부 대의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식품위생 유공자에 대한 표창과 회원 자녀에 대한 장학금 수여, 주방문화 개선을 위한 결의대회, 감사보고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안전한 먹거리 제공으로 시민의 건강증진을 향한 음식문화개선실천사업 의지를 다지는 계기가 되어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외식업구미시지부는 시민영양과 보건향상 및 식품위생수준향상에 기여하고 4,000여명 회원간의 화합과 복리 및 권익을 증진하여 음식문화 향상을 도모코져 설립된 단체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음식문화개선 및 좋은 식단 추진』을 비롯하여 『남은음식 제로화 운동』『주방문화개선 사업』정착과 이웃돕기성금 모금 참여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날 김휴진 복지환경국장은 “『음식문화개선』을 위한 다양한 사업 전개와 사회공헌활동에 먼저 감사를 표하며, 식생활 트랜드 변화에 따른 외식이용 인구가 매년 증가하고 있는 만큼 특색 있는 먹거리 개발과 위생수준 향상에 다같이 긍정의 에너지를 모아줄 것과 시민이 건강하고, 행복한 명품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외식업구미시지부가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