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11일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3)

기사입력 2018.01.11 15:4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무술년 새해 힘찬 새출발!
    차오름적십자봉사회 1월 월례회의 개최

    [구미뉴스]=형곡1동(동장 박경하)은 1월 11일 오전 11시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회원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차오름적십자봉사회(회장 김영조) 1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2017년도 결산보고와 2018년도 추진계획 논의 등, 이웃사랑 실천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영조 차오름적십자봉사회장은 “새로운 임원진들과 함께하는 새해 첫출발인 만큼 더욱더 적극적인 봉사활동 참여를 다짐하게 되며, 어려운 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할 수 있는 봉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경하 형곡1동장은 “지난 한해 관내 곳곳을 뛰어다니며 이웃사랑을 실천한 차오름적십자봉사회에 감사드리며, 적십자사의 박애정신을 바탕으로 더욱 살기좋은 형곡1동 만들기에 앞장서줄 것”을 당부했다.

    형곡2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나눔·봉사·배려의 새마을 정신을 실천하다!!

    형곡2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김종래, 윤연옥)에서는 2018. 1. 11일(목) 10시 관내의 저소득가정에 백미10kg, 생필품, 온누리상품권 등 1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하였다.

      

    형곡2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매년 농촌 일손 돕기, 사랑의 김장 담그기, 동민화합 윷놀이, 체육대회 등 지역의 크고 작은 행사 때 마다 음식봉사 등 봉사활동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특히 지난 해 불우이웃돕기 등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새마을 알뜰바자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여 그 수익금 일부를 우리 동네 주민에게 환원하면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박호형 형곡2동장은 “뜻 깊은 사랑을 나눠주신 새마을남녀지도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나눔을 계기로 우리 동에 나눔․봉사․배려의 새마을 정신이 더욱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무술년 첫 맛있는 나눔‘천원의 행복’
    국빈대반점 ‘천원의 행복’ 1월 행사

    원평1동(동장 이재근) 소재 국빈대반점(대표 최상필)에서는 1월 10일 11시부터 ‘천원의 행복’ 새해 첫 행사를 가졌다.

      

    ‘천원의 행복’행사는 매월 둘째 주 수요일마다 자장면 1그릇을 천원에 판매하여 수익금을 모아 저소득가구에 생필품을 후원하거나 경북공동모금회에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부한다.

     

    이재근 원평1동장은 올해도 아낌없는 나눔과 봉사활동으로 새해를 시작하는 최상필 대표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가지고 한해를 보낼 수 있도록 이웃돕기 성금활동에 힘써달라고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